모터 스포츠 무드 적용한 디자인
슬립온 구조로 편리한 착용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휠라코리아의 휠라 키즈(FILA KIDS)는 Y2K 트렌드와 Y3K 메탈릭 무드를 결합한 키즈용 레트로 패션 러닝화 '에픽런(EPICRUN)'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블랙펄, 핑크펄, 화이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 활용과 메탈릭 실버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에픽런은 성인 슈즈에서나 볼 수 있던 모터 스포츠 무드를 아이들의 신발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라인과 레트로 디자인을 통해 캐주얼부터 클래식, 스포티 등 여러 스타일에 어울리도록 제작됐다.
휠라코리아(주)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레트로 패션 러닝화 '에픽런(EPICRUN)'을 출시했다.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성도 돋보인다. 본체 일체형 힐탭과 슬립온 구조로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이중 스판덱스 소재와 러버 아웃솔을 통해 신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170부터 240까지 전개되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에픽런'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