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택(SETEC)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시즌 2'에 참가한다.
오트리푸드 '오트리 고메 넛버터&설향딸기',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 |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트리 마켓'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신제품과 활용법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만한 신제품은 '오트리 고메 넛버터'이다. 미국산 고급 견과만을 사용해 100% 원물을 그대로 갈아 만들어 낸 무설탕 땅콩버터와 아몬드버터를 스무스와 크런치 버전으로 총 네 가지 맛으로 소개한다.
라이트 로스팅 과정으로 부드러운 질감과 크리미한 맛이 특징이며,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빵에 바르는 스프레드로 사용하거나 샐러드 드레싱, 과일과 함께 조합하여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산 설향 딸기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잼 '오트리 고메 잼 설향 딸기'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자 파티시에인 슈가레인 조한빛과의 협업으로 개발된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품질 높은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자연에서 온 순수한 맛을 통해 현대인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시즌 2'에서 고객들과의 소통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트리푸드 제품은 오트리푸드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푸룻하이브', '오트리마켓',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