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운동밴드 브랜드인 세라밴드(THERABAND)가 IFBB PRO 보디빌더 박재훈 선수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세라밴드, IFBB PRO 보디빌더 박재훈 선수 기획전 |
박재훈 선수는 국내 보디빌딩 역사상 최초로 미스터 올림피아 클래식 피지크 부문에서 10위, 텍사스 프로쇼 우승을 기록한 IFBB소속 보디빌더다. 대한민국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부문 정상에 오른 그는 현재 헬스 유튜버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등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세라밴드와 함께 하는 이번 박재훈 협업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세라밴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오리지널2M, 9개 고리형 밴드 CLX, 루프밴드로 전 색상을 기획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오리지널 2M 밴드는 가장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일자형 밴드로 세라밴드 베스트셀러다. 1978년 미국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100% 말레이시아산 천연고무를 사용한다. 1-7단계의 탄성저항 덕분에 어린이, 노인, 운동선수까지 개인에 맞는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재활병원, 정형외과, 보건소, 대학교, 노인복지회관 등에 납품 중이며 스포츠 구단에서도 워밍업용으로 세라밴드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CLX밴드는 9개의 고리형 밴드로 원하는 위치에 쉽게 손이나 발 등에 걸어 고정시킨 후 다양한 동작이 가능하여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라텍스 FREE이면서 천연고무와 동일한 제품력을 가지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오리지널2M처럼 1-7단계의 탄성저항으로 개발되었기에 개인에 맞는 단계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 루프밴드는 힙운동 시 인기 많은 제품으로 1-4단계 탄성저항이 있으며 천연고무 밴드로 우수한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 KBL 유소년 부상 방지 프로그램에서 루프밴드로 트레이닝을 하면서 유소년 스포츠와 구단 선수들 사이에서도 탄탄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세라밴드 관계자는 "박재훈 선수는 대학생부터 세라밴드를 사용해왔다고 밝힌 바 있는 만큼, 실제로 박재훈 선수가 오랫동안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선정해서 이번 기획전을 함께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기획전을 통해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IFBB PRO 박재훈 선수 기획전 및 특가 할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라택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획적 기간에 한해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