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상반기 베스트 제품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포함 5종 최대 할인으로 구성
수분∙진정, 비타민, 클렌징, 선 제품 등 여름맞이 스킨케어 일주일간 브랜드스토어 단독 혜택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반기 결산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상반기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클레어스의 베스트 제품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을 포함해 누적 판매 500만 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등 상반기 베스트 아이템 5종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한, 여름철 생기 충전을 돕는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차징 세럼, 산뜻하고 얇은 제형의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 쿠션감 있는 텍스처로 촉촉한 세안을 돕는 ▲젠틀 블랜 딥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까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브랜드스토어 전용 혜택으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도착보장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위시컴퍼니 국내 세일즈 리더 유성민 수석은 "올 상반기 동안 클레어스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70개국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 3월 말 서울 성수에서 '열어봐 너의 민감함'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열어 각자의 민감함을 공유하고 존중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