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노랑풍선은 에어부산과 함께 부산 출발 보라카이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보라카이는 필리핀 중부에 있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 중 한 곳으로 스노클링과 카약, 서핑 등 다양한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가까운 비행거리와 저렴한 물가, 따뜻한 날씨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이에 노랑풍선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객들이 보라카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에어부산과 함께 부산 출발 보라카이 상품들을 선보였다.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총 5회(7/31, 8/3, 7, 10, 14일) 에어부산을 통해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풀 패키지와 투어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그리고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아울러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으로 유명한 세계 3대 해변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 ▲푸른 해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시원하고 청량한 계곡인 '말룸파티', ▲낭만적인 일몰을 볼 수 있는 '세일링 보트' 등을 즐기며 자연과 함께 제대로 된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 여름휴가를 앞두고 따뜻한 날씨와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동남아시아가 많은 선호를 받고 있는 가운데, 보라카이도 편안한 휴양을 누릴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라카이에서의 즐거운 여행의 기억을 남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