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해외 의사 및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Veloce Webinar'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터키의 키 오피니언 리더(KOL)인 카안 징그즈(Dr. Kagan Cingoz)가 연사로 초청되어 해외 의사 및 고객사를 대상으로 'SUPER VELOCE BBL laser'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IPL, BBL 등의 기술 비교, 시술 효과 및 주의사항 등을 공유하였다. 또한, 시술 시연을 통해 실질적인 사용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였다.
유럽 지역의 전문가들이 다수 포함된 20명 이상의 참석자들은 활발한 질의응답과 토론을 통해 최신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루다 관계자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웨비나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술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루다는 마이크로니들RF(고주파)와 레이저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대표 제품인 시크릿 시리즈가 5000대 이상 누적 판매를 기록 중이다. 리팟 등 신제품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피부미용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루다 로고. [사진=이루다]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