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XA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소비자 맞춤형 특약,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이 높은 지지를 받았다.
AXA손해보험은 ▲부품 교체 수리 시 친환경 부품을 사용한 경우 새 부품 가격 20%를 지급하는 친환경부품사용 특약 ▲전기차 전용 3종 특약(전기차 초과수리비용 지원, 전기차 충전 중 위험 보장, 긴급출동서비스 확장 특약) ▲전기, 수소, 하이브리드 연료 타입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특약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안전운전 점수가 일정 수준 이상이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맵 안전운전 특약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특약 등도 있다.
최근에는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특약 할인율을 기존 9%에서 14.8%로 높였다. 커넥티드카 특약을 가입한 고객이 안전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이라면 보험료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 성원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소비자가 걱정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AXA손해보험] 2024.06.2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