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리맨틱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리맨틱은 탈모 앰플 출시와 함께 탈모PT 비포에프터 이벤트를 진행해 부담 없이 집에서 케어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리맨틱 |
리맨틱 관계자는 탈모PT 이벤트에 대한 언급을 하며 꾸준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앰플 구매와 함께 지속적인 홈케어를 통해 스스로 비교하며 지속적으로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탈모는 두피 상태 개선과 영양 공급이 적절했을 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올바른 관리법과 지속성을 요구하는 기나긴 싸움의 여정이다.
이에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리맨틱은 개인별 탈모 진행 현황에 적합한 케어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민간 자격을 취득한 전문 탈모 전문 매니저가 카카오톡을 활용해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본 탈모 관리 서비스는 24년도에 개발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50,000PPM 원액을 그대로 담은 앰플 구매자를 대상으로 지치지 않고 지속적인 홈케어를 통해 두피 상태를 개선함과 동시에 탈모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카페인 샴푸와 토닉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전반의 홈케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제품 역시 리맨틱 프리미엄 라인으로 탈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카페인, MB Acti(YAB-2) 배롱나무잎 추출물, 쪽잎·줄기 추출물, 5종 성장인자 펩타이드, 맥주효모추출물 등의 독자적 연구특허를 받은 성분을 포함해 탈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성분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리맨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 말에 따르면 M자 탈모, O자 탈모, 가르마, 정수리 탈모 등 전반의 탈모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최적의 두피 상태 유지와 함께 홈케어를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은 숙지하고 있으나 대부분 두피의 염증, 트러블 등의 문제점을 케어하지 않는다면 큰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다며 앰플 구매와 함께 지원되는 오프라인 두피숍 이용권을 이용해 정확한 홈케어 방식을 알고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UCB-CM) 독자적인 연구 개발로 특허 낸 성분의 추출물로 최적의 밸런스 배합에 성공한 윤치영 박사는 고려대 이과대학 생물학과 생물학사, 이학석사, 이학박사 학위를 받은 후 대전대학교 생명과학과 교수 및 한국아토피포럼(FAF) 회장(2008~2022)을 역임하고 문제성 피부에 대한 양한방 추출물에 관한 32년간의 연구를 리맨틱 제품에 담아냈다.
김예솔 연구원은 서울대학교 의학과 중개의학 전공,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노스리지에서 생물학을 전공했으며 이후 서울대학교 보라매병원 줄기세포 연구에 참여한 바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