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엘리스앤클레어가 미니미IH 압력솥 X 미니스타 인덕션이 앵콜 펀딩을 진행했다. 앵콜 프리오더는지난 10일 2시부터 오는 28일까지다.
엘리스앤클레어의 미니미IH압력솥과 미니스타 인덕션은 와디즈에 선보이자마자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며 1차 펀딩 목표금액의 6,383%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시 간단한 사용법과 컴팩트함, 맛있는 밥 맛으로 많은 고객들을 불러모았다.
1인가구가 많아지면서 배달음식이 잦아지는 요즘, 혼자 먹는 한 끼라도 제대로 된 식사를 먹는다는 느낌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보다 더 완벽한 제품은 찾을 수 없다는 것이 구매자들의 공통적인 의견이다.
이번 앵콜 프리오더를 통해 아쉽게 1차 펀딩을 놓쳤거나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1차 펀딩과 동일한 리워드 구성과 특가로 다시한번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미니미IH압력솥은 통3중 소재로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소재로 함께 이루어져 가열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그로인해 타지 않고 쌀 특유의 달달한 맛을 지켜준다. 여기에 원터치 압력 뚜껑을 더하면 완벽한 압력솥밥이 탄생한다.
미니스타 인덕션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1,2인분 밥은 물론이고 누룽지 모드까지 더해져 있다. 라면, 찌개, 이유식, 구운계란 등 다양한 요리를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간편하고 쉽게 작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밥소믈리에가 직접 참여해 탑재한 'AUTO기능'을 통해 가장 맛있는 밥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시간과 알맞은 온도의 밥을 지을 수 있다.
미니미IH압력솥과 미니스타 인덕션은 모두 국내 생산이며 A/S가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