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어워드' 23년 하반기 최고의 클렌징 밤 선정된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 입점
브랜드 매출액 확대 통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 확보…"클린뷰티 선도 브랜드 도약할 것"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자사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의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 제품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된다고 20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은 화장품 성분 비교 플랫폼 '화해'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시상식인 '화해 어워드'에서 2023년 하반기 최고의 클렌징 밤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출시 직후 실사용자 1천여 명의 후기 평점 4.78점(5점 만점)을 얻는 등 호평에 힘입어 아이레시피 제품 중 가장 먼저 올리브영 입점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ODM(제조업자설계생산)과 OEM(주문자위탁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2021년 아이레시피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출시 3년 만에 'K뷰티의 성지'로 불리는 올리브영에 입성하게 됐으며, 선케어 제품 라인까지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아이레시피의 '세라마이드 유자 힐링 클렌징 밤'. [사진=선진뷰티사이언스] |
회사 측은 클렌징 밤 제품은 물론 최근 중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쿠아 피토플렉스(AQUA PHYTOPLEX) 크림 인 미스트'를 포함한 브랜드 전 제품의 생산량 확대와 신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브랜드 매출액 확대와 인지도 제고 효과를 통해 클린뷰티 선도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메이크업을 지울 때 일반적으로 이중 세안을 하며 각질층이 손상돼 당김이나 속건조를 느끼는 불편함이 있는데, 아이레시피는 자체 개발한 피부장벽 유사성분을 함유해 불편을 해소했다"며 "대부분의 클렌저 제품에 쓰이는 합성계면활성제(PEG)도 완전 배제한 안심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세계화장품학회에서 매년 클린뷰티 관련 신기술을 발표하고 있으며, 신소재와 처방을 자체 개발해 생산하는 클린뷰티 선도기업이다. 자사 브랜드인 아이레시피의 모든 제품은 피부 및 환경 유해 성분은 물론 주의 성분까지 배제하는 완전한 클린뷰티 포뮬러를 표방하고 있다. 클린뷰티 실천을 위해 비건 인증, 피부 무자극 안전성 입증, 환경보호 캠페인 등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2023년 하반기 '화해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