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는 '오스템랩 양치키트' 신제품을 전국 약국에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스템랩 양치키트에는 오스템랩 칫솔과 칫솔캡, 뷰센C 충치케어 치약이 각 1개씩 들어있다. 제품 컬러는 딥레드, 라이트그린, 아이보리, 오렌지, 퍼플 총 5종이다.
6열 와이드헤드의 오스템랩 칫솔은 넓은 면적에 칫솔모가 밀도 높게 있어 프라그 제거 기능이 뛰어나며 칫솔모 표면은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되어 향균이 가능하다. 뷰센C 치약은 고함량의 불소가 함유되어 충치 원인균을 99.9% 억제하고,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는 "모든 제품은 당사 의약연구소, 구강건강연구소에서 직접 연구개발해 출시하며, 우수한 기술력이 담긴 뛰어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오스템랩(lab) 양치키트'로 제품명을 정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서 전문가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유통 채널 중 하나는 약국"이라며 "기존의 일반 유통채널에서 약국까지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확대하려는 목적도 있으나, 약국에서 판매되는 덴탈케어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신뢰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