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유탑건설은 이달 중순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혼합된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4개동에 아파트 전용면적 84㎡A,B 226가구와 주거형오피스텔로 3-Room을 갖춘 전용면적 84㎡ 38실 규모다.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된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한다.
'강릉유블레스리센트' 투시도. [자료=유탑건설] |
'강릉 유블레스 린센트'는 명품 아파트의 필수조건을 고루 갖춰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뿐 아니라 여윳돈 투자자도 관심을 가질 만하다.
단지는 KTX 강릉역 역세권 개발 사업의 수혜 단지로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원스톱 학세권 단지로 자녀를 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 홈플러스, 이마트, 강릉중앙시장, 종합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많고 남대천공원, 송정동 조망(일부 가구)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생활 환경도 갖췄다.
단지 내부는 4Bay 판상형으로 맞통풍이 가능하고 특화 드레스룸을 적용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강릉 유블레스 리센트'는 역세권 입지와 인프라가 뛰어난 포남동 중심입지에도 불구하고 강릉시 내 최근 공급 상품 중 실거래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2024년 이후 강릉시 내 공급 예정 상품이 없어 희소성까지 갖췄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