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이커머스기업 블렌디크코퍼레이션(위드나미)는 글로벌 유통 전문기업인 청담글로벌의 자회사 바이슈코와 공동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6월 론칭한 바이슈코는 코스메틱 직구 플랫폼이다. 지난 2021년 12월 7000명에 불과했던 회원수가 올해 11월 말에는 약 22만명으로 2년 만에 30배 넘게 성장했다.
바이슈코는 최근 일본 큐텐 자체몰 운영과 더불어 베트남 기업들과 MOU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서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레드데이즈를 흡수합병하고 명품 패션 직구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2020년에 설립된 블랜디크 코퍼레이션는 상품제작 및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뷰티, 패션 및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투자유치와 SNS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온라인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홍보성 콘텐츠를 생성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로 연결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바이슈코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당사가 보유한 데이터와 기술을 바탕으로 블렌디크코퍼레이션와 공동으로 고객을 만나는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 창출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자료제공=블렌디크코퍼레이션]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