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YBM, 새로워진 기출문제집 1000 VOL.4…2년 만에 공식 출간

기사입력 : 2023년12월18일 13:58

최종수정 : 2023년12월18일 13:58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국내 토익 주관사 YBM은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Vol.4 LC/RC'를 18일 공식 출간했다.

YBM은 지난 2017부터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시리즈를 출간해오고 있다. 기출문제집 시리즈는 누적 판매 260만 부(5회분∙10회분 총8권, 17년~23년)를 기록한 국내 대표 토익 수험서로 독학, 학원·인강 학습에 있어 토익 필수템으로 꼽힌다.

2년 만에 새롭게 출간된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Vol.4'는 예약판매 기간 중 온라인서점 베스트 1위에 올라 출간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LC 일간 1위_교보문고 23년 12월 15일, 인터파크 12월 13일/ RC 일간 1위_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12월 15일 발표기준)

이번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Vol.4'는 고득점 달성을 위한 무료 인강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YBM어학원 강남센터 원탑토익 강사(April 김, 박진영)의 해설 강의를 통해 고난도 기출문항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출어휘 단어장(PDF)도 새롭게 지원된다. 인강부터 어휘까지 교재 한 권으로 마스터할 수 있어 독학자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LC의 경우 ETS 정기시험 성우 음원을 그대로 담아 실전 대비에 최적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고난도 학습을 위해 고사장/매미 소음 버전과 고속버전 MP3도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스마트 학습 플랫폼 'ETS 토익기출 수험서 APP'을 통해 MP3 및 무료강의, 테스트 채점/분석 등 기출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타이머도 탑재하여 실제 시험처럼 시간 안배를 하면서 테스트를 풀 수 있도록 했다. APP 내 토익 접수 링크를 통해 토익 시험 접수도 가능하도록 연계했다.

YBM 출판사업본부 관계자는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Vol.4'의 최신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의도와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어 2024년 토익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은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Vol.4'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토익 기출문제집 구매 시, '2023 최신 기출문제 200문항' 학습 사은품을 지원하며, 예스24에서는 '노트패드', 온라인 교보문고는 '토익 오답노트'를, 알라딘에서는 '토익 단어 노트패드' 등 학습 사은품(비매품/포인트 차감)을 추가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북스닷컴 홈페이지 및 ETS 토익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남학생 입학 논란' 성신여대, 근조화환시위 [서울=뉴스핌] 최지환 기자 = 성신여대가 '2025학년도 외국인 특별 전형 모집요강'에서 신설 국제학부에 외국인 남학생의 지원을 받기로 결정하며 논란이 된 12일 오후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교내에서 학생들이 락카 스프레이로 항의문구를 적고 있다. 2024.11.12 choipix16@newspim.com   2024-11-12 16:58
사진
'왕좌의 게임' 재현...넷마블 '지스타' 첫선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HBO의 메가 IP '왕좌의 게임'을 활용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국내 모바일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몬스터 길들이기'의 정통 후속작 '몬길: STAR DIVE'를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8일 넷마블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를 열고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선보일 신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몬길: STAR DIVE'를 최초로 공개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HBO 드라마 IP를 활용한 오픈 월드 액션 RPG다. 8일 넷마블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 현장. [사진=양태훈 기자] 장현일 넷마블네오 PD는 "워너 브라더스, HBO와 긴 시간 신중하게 협업하며 원작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을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 게임은 원작 드라마의 시즌 4 후반부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피의 결혼식'에서 정당한 후계자를 모두 잃은 몰락한 가문의 서자 역할을 맡는다. 장 PD는 "눈과 배고픔밖에 없는 척박한 북구에서 밤의 경비대를 도우며 가문의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라며 "드라마에서 자세히 다루지 못한 이야기와 인물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가장 큰 특징은 원작의 주 무대인 웨스테로스 대륙을 심리스 오픈 월드로 구현한 것이다. 드라마에 등장한 지역은 물론 나오지 않은 지역까지 철저한 고증을 거쳐 제작했다. 장 PD는 "원거리 공격으로 높은 곳의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재배치해 새로운 길과 숨겨진 공간을 찾는 등 다양한 퍼즐 요소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투 시스템도 원작의 사실적인 톤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장 PD는 "마법이 난무하는 흔한 판타지가 아닌 칼과 도끼 등 현실적 무기를 기반으로 한 전투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플레이어는 용병, 기사, 암살자 중 하나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는 원작 캐릭터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싱글 플레이뿐 아니라 협력 중심의 멀티 플레이도 제공된다. 윈터펠 같은 대형 성에서 다른 유저들과 만나 대화하고 파티를 꾸려 던전에 도전할 수 있다. 일부 필드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필드 보스 전투도 가능하다. '몬길: STAR DIVE'는 모바일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몬스터 길들이기'의 정통 후속작이다. 8일 넷마블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지스타 2024 출품작 미디어 시연회 현장. [사진=양태훈 기자] 김광기 넷마블몬스터 개발 총괄은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 추억의 캐릭터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며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클라우드, 혈기왕성한 베르나 등 대표 캐릭터들과 새로운 마스코트 야옹이가 펼치는 모험"이라고 소개했다. '몬길: STAR DIVE'는 전작에 비해 전투 시스템을 대폭 강화했다. 김 총괄은 "캐릭터마다 개성 있는 전투 스타일과 역할이 있어 이해도가 높아질수록 더 다양하고 효율적인 전투가 가능하다"며 "원작의 태그 플레이를 계승해 단순한 캐릭터 교체가 아닌 연계 공격과 협력 시스템으로 발전시켰다"고 설명했다. 저스트 회피, 버스트 모드 등 액션성도 강화했다.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는 특정 부위 파괴나 속성 활용 등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야옹이와 함께하는 몬스터 포획·길들이기 시스템도 구현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100부스 규모로 두 게임을 선보인다. 170개 시연대를 통해 '킹스로드'의 프롤로그와 '몬길'의 초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중앙 무대에서는 인플루언서 대전, 버튜버 시연, 코스프레 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 2024-11-08 17:01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