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동남아 음식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이 약 두 달간 소비자 만족도 리서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트남노상식당의 소비자 리서치 이벤트는 14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노상식당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 연남직영점, 서울 구로G타워점, 서울 방화역점, 인천 이마트검단점, 경기 남양주진접점, 강원 춘천점, 충청 청주오창점, 부산 해리단길점 총 8곳에서 진행된다.
리서치 내용은 베트남노상식당 △이용 고객 연령층 분석 △고객들의 소비패턴 분석 △매장/음식 만족도 평가 등 총 15가지의 항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소비자 리서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매장 방문 후 포스트 내 QR코드로 접속한 뒤 리서치 질문에 답변하고 완료 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설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1000원의 캐시백 또는 1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베트남노상식당 고객들의 솔직한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소비자 만족도 리서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리서치 조사 답변 내용을 추후 브랜드 방향, 신 메뉴 출시, 내부 발전, 서비스 개선 방안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