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6층, 296평 규모의 넓고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한 '에이스스퀘어 대구 태전점' 개점
각 층별 다양한 컨셉의 쇼룸에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자유롭게 경험 가능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대구광역시 북구 태전동에 42번째 대형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은 지상 6층 규모, 약 978㎡(약 296평)의 넓은 공간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프리미엄 매장이다. 칠곡중앙대로와 대구 도시철도 3호선을 통해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며, 구미와 김천 등 인접 도시 고객들도 칠곡IC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은 층마다 각기 다른 컨셉의 쇼룸에서 에이스침대의 대표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매트리스 체험존은 조명 밝기 조절을 통해 실제 수면 환경과 비슷하게 연출하여 더욱 사실적인 경험이 가능하다. 매장 내에는 전문가가 상주하여 상담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체형에 알맞은 제품을 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 매장 이미지. [사진=에이스침대 |
매장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에이스침대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모던한 디자인의 'BMA1147'을 비롯해 신혼부부 인기 혼수 아이템 '루체-Ⅲ(LUCE-Ⅲ)', 실용적인 디자인의 'BMA1165', 세로 패턴으로 볼륨감을 강조한 '라노떼(LANOTT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고급 매트리스인 '로얄에이스(ROYAL ACE)'의 전 제품과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최고 등급 모델 '헤리츠 블랙(HERITZ BLACK)'도 전시 중이다. 이와 더불어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체험존을 운영하는 등 프리미엄 매장에 걸맞은 최고급 제품들을 준비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예비부부 대상으로 진행되는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혜택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대구 북구 지역 소비자들이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에이스침대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에이스스퀘어 대구태전점을 개점했다"며,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꾸준히 이어온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