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영현 기자 = 유기농 식품 전문 쇼핑몰 청초마켓이 정기적으로 먹거리 꾸러미를 받는 회원을 대상으로 유기농 먹거리 사업을 확대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원먹거리는 총 3가지 종류의 유기농 꾸러미로써 각 지역 협력농가에서 생산된 유기농 채소, 식품, 유기농 소고기 등 농축산물이 포함된 신선팩과 유기농 식재료로 요리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정성팩, 그리고 신선팩과 정성팩을 합친 든든팩이 있다고 전했다. 정성팩, 신선팩, 든든팩은 홈페이지에서 정기구독이 가능하다.
[사진=청초마켓] |
청초마켓 관계자는 "매달 새로운 구성으로 선별된 회원먹거리를 드신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자녀를 위해 유기농 음식을 만들어 주는 학부모, 아토피 환자, 암환자 등을 포함해 정기적으로 부모님께 음식을 보내 드리는 분들이 많이 주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요리할 시간이 없는 맞벌이 가정에게 추천하는 정성팩을 추천한다"며 "시중의 다른 밀키트와는 전혀 다르게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완제품 또는 반조리식품"이라고 설명했다.
회원먹거리 신청은 온라인 청초미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한 번만 자신이 원하는 팩으로 정해 놓으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되고 본인이 신청한 유기농 먹거리 꾸러미를 배송 받을 수 있다.
yh1612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