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스마트시티 통합 플랫폼 기업 시티랩스 자회사 커버넌트랩스는 '커버넌트 차일드' 글로벌 오픈베타 테스트(OBT)를 앞두고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커버넌트 차일드' 글로벌 오픈베타 테스트(OBT) 사전예약은 오는 13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커버넌트 차일드' 글로벌 오픈베타 테스트(OBT)를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일부터 1000 달러(약 132만원) 상당 COVN을 주는 'Glam 이벤트', NFT를 보상으로 주는 'Zeally 이벤트', '디스코드' 인원수 달성 이벤트, "X(트위터)" 팔로워 인원수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보상은 각 달성조건에 맞춰 지급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 및 보상에 대해서는 '커버넌트 차일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커버넌트 차일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에 따른 보상은 글로벌 OBT 시작일과 함께 '골드 박스 1개, 루비 박스 1개, 소원석 1500개'가 포함된 쿠폰번호가 예약 시 입력한 이메일로 자동 지급된다.
자세한 '커버넌트 차일드'에 대한 관련 정보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커버넌트랩스]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