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유치원연합회 한마음줄넘기대회 참석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채영 의원은 23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한마음줄넘기대회'에 참석해 수원시 영유아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체육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채영 의원은 23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한마음줄넘기대회'에 참석해 수원시 영유아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체육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진=독자제공] |
올해 처음 개최된 '제1회 한마음줄넘기대회'는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주최로 1200여 명의 수원시소재 유치원생이 참가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유치원생들은 3인조 줄넘기, 단체 줄넘기, 릴레이 줄넘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하였다.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이채영 의원은 '한마음줄넘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며, 안전한 운영을 당부하였다. 특히, 대회에 참가하는 1,200여 명의 유치원 선수들을 격려하면서, 대회 운영을 위해 1년 동안 준비한 유치원 교사들의 지도와 노력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이 의원은 축사를 통해 "유치원생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신 수원시유치원연합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치원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 의원은 "제1회한마음줄넘기대회는 아이들의 건강과 체력 증진, 학업성취도 향상과 사회성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활동이라는 점에 의의가 있다. 줄넘기대회가 지속적으로 개최되어, 보다 많은 경기도 소재의 유치원생들이 참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도 의회 차원에서 관심 갖고, 대회 운영의 확대 방안을 모색하겠다"강조하며 축사를 마무리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