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해커스 교육그룹이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제22회 해커스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1만 달러의 유학 장학금을 수여했다.
해커스 유학 장학금은 학사, 석사, 박사, 교환학생 등 2023년도 해외 대학(원) 어드미션을 받은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인강 강의를 수강 이력이 있는 Hackers Alumni 전형과 고우해커스와 해커스영어 등 해커스 사이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Hackers Family 전형으로 각각 2명씩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2023 Hackers Alumni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현지 장학생은 "저에게 해커스는 꿈을 향한 첫걸음이자 원동력이었습니다"라며, "해커스어학원 선생님들의 강의와 스터디 덕분에 버벌 점수가 20점 이상 상승해 GRE 버벌 157, 퀀트 165, 라이팅 3.5를 받아 목표 점수를 달성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 대학원 진학의 꿈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 준 해커스에 감사드리며, 제가 해커스에서 토플, GRE 점수와 유학 준비에 도움을 얻은 만큼 여러분들에게도 해커스와 함께 해외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2023 Hackers Family 장학생으로 선발된 신지원 장학생은 "해커스어학원과 고우해커스를 통해 정말 많은 정보와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결국 저는 잠재력을 인정받아 미국 데이터 사이언스 Top 10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총 7개 대학교 석사 과정에 합격하였습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22년째 진행해오는 해커스 장학생 장학금 수여 외에도 국방대학교 도서관, 국군간호사관학교, 사랑의 열매 등 다양한 기관에 교재를 기부하고 있으며, '2023 미라클 365 푸르메런'에 365만 원 기부금을 후원하는 등 꾸준한 사회기여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3 해커스 장학생들의 성공 유학 스토리 및 자세한 사항은 유학정보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미국 유학, 대학생 장학금, 어드미션 등 유학 관련 게시물과 댓글을 통해 235만여개의 유학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