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내년도 수능·내신 대비를 위한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 '2025 메가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 메가패스'는 예비 고1·2·3학년 수험생이 메가스터디 사이트 내 수능·내신·논술 전 강좌를 약 1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인강 상품이다. 현우진(수학), 강민철(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김종익(윤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일타 강사들의 모든 커리큘럼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이번에 론칭한 메가패스에 대한 학생·학부모 소비자들의 가장 뜨거운 관심은 예비고 1·2·3학년 대상으로 확대되는 환급형 장학금 혜택이다. 종전 메가패스 환급형 장학금이 고3·N수 수험생 대상으로 주요 대학에 입학할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이었다면, '2025 메가패스'는 고3뿐만 아니라 고1, 고2 회원들도 내신 교과 시험 성적 기준으로 국어·수학·영어·사회(역사, 도덕 포함)·과학 5개 교과 중 3개 이상 교과에 속한 과목이 1등급일 경우 고1, 2 내신 환급형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에 따르면, 2025 메가패스 학습에 맞추어 인강 학습을 위한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가스터디 최초로 애플과 협력해 학습 전용 모드를 적용해 학습 외적인 유해요소를 차단하고 공부에만 몰입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밖에 '2025 메가패스' 수강생들은 무제한 강좌 수강 외에도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입학한 선배들의 성적과 학습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 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AI 스마트 매쓰', 명문대 선배들에게 실시간 질문 답변이 가능한 '큐브(QUBE)'앱 질문권과 메가스터디 E-BOOK 스콘앱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한창익 본부장은 "자기주도 학습이 트렌드인 요즘, 인강은 고1~3 공부에 필수가 되고 있는 추세다"며, "메가패스는 대표적인 고등 인강 브랜드인 만큼, 전 학년으로 확대되는 환급 혜택과 모든 학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서비스는 성적 상승, 목표 대학 합격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미래, NEXT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메가패스와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결합한 상품을 구매하면,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콜라보 한 태블릿 PC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는 '가고 싶은 대학 외치기', 매일 밤 10시 치킨 광클 등의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