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사회적 기업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신제품 시식 라이브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밀을 대체할 수 있는 우리 품종인 가루미로 만든 산골이유식 신제품 '아기가루쌀빵'과 '아기가루쌀과자'를 선보이며, 구매인증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루쌀빵 선물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루미는 농림식품부에서 개발한 밀가루 대체 개량쌀로 개발되었다. 아기들의 첫 빵이 우리쌀로 만든 빵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가루미쌀빵과 쌀과자를 개발했다는 후문이다.
아기가루쌀빵은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어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식빵과 모닝빵 두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기가루쌀과자는 계란과자와 초코쿠키 두가지 종류로 개발되었다. 해당 제품들은 100% 글루텐 프리로 민감한 아이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산골이유식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루미로 만든 쌀빵과 쌀과자를 소개하게 됐다"라며 "가루쌀빵과 가루쌀과자와 함께 라이브 방송 시간 중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