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23일 CJ온스타일에서 한정수량의 특별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이 날 오후 17시 3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 예정이다. 방송에서 △저스트TS샴푸(500g) 4통, 저스트TS샴푸 체험분(6g) 4개 △TS블루샴푸(500ml) 3통을 선보인다. 또한,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TS샴푸의 2023년 임영웅 신규 굿즈가 증정된다.
저스트TS샴푸는 TS의 독자 개발 특허 'Infuse Patent Material System'으로 두피 및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성분이 70,000ppm 함유됐다. 또 5세대 신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TSHGF-015'가 함유되었으며 30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했다. 해당 제품은 친환경 패키지로 펌프부터 용기까지 모두 All PP 재질로 제작돼 재활용도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작년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8주년 기념 특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매번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