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진 공식몰 리뉴얼…브랜드 스토리·연구진 강조
신규가입 고객 첫 구매시 최대 30%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스포츠 스킨케어 브랜드 '룰루진'이 자사 공식몰을 리뉴얼하고 최대 할인 30%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포츠 스킨케어 브랜드 '룰루진' |
리뉴얼한 공식몰은 고객들이 룰루진의 브랜드 스토리에 주목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연구진의 전문성, 기술력과 핵심 성분,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경영 철학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룰루진은 '공식몰 리뉴얼 프로모션'을 4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최저가·쿠폰 이벤트와 리뷰 적립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룰루진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가로 10%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신규회원은 첫 구매시 기존 할인 혜택에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식몰에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위해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동영상, 포토 등 리뷰 유형에 따라 건당 최대 3천 포인트까지 지급하며, 월간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현 국가대표 클라이밍 사솔 선수,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이다솜 코치, 전 국가대표 테니스 김주은 실업팀 선수와 함께하며 룰루진 브랜드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룰루진 박창만 대표는 "자사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룰루진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룰루진은 25년 차 세라마이드 전문가를 중심으로 설화수 출신 연구원과 서울대 바이오 연구진이 합작 개발한 다이내믹 랩 기반 스포츠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활동을 하는 현대인들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트러블 개선을 돕기 위해 룰루진 만의 독점 특허 성분과 기술을 개발해 피부 본연의 에너지와 탄력을 지키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