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전 색상·롯데면세점 전용 구성 세트 선봬
입점 기념 이벤트…$50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상품 증정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그룹 부스터스(대표 최윤호)의 여행 및 캠핑 전문 브랜드 '브랜든(Branden)'이 최근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힘입어 롯데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브랜든 |
롯데 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브랜든의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 전 색상과 함께 롯데면세점 전용 구성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든은 여행 짐을 잘 정돈할 수 있도록 돕는 파우치인 '오거나이저(organizer)' 카테고리를 국내에 적극 알린 대표 브랜드다. 론칭 2년 만에 압축 파우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수많은 여행객들의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든은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빌라쥬 드 아난티 부산점 입점을 완료하며 온라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입점 기념으로 $5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든 시스루 압축 파우치(그레이, S)'를 증정한다.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에게 브랜든을 알릴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브랜든을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