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BNK경남은행은 가을을 맞아 세 번째 공감글판을 본점 외벽에 게시했다고 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본점 외벽에 게시된 세 번째 공감글판[사진=BNK경남은행] 2023.10.05 |
'걱정말아요 당신 삶도 가을처럼 잘 영글고 있어요'라는 문구가 적힌 공감글판은 한 여름 뙤약볕을 이겨낸 뒤 찾아온 풍요로운 가을을 인생에 빚대어 표현한 감성글귀로 인생의 여러 과정 속에서도 고난과 역경을 잘 이겨내고 있는 당신의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캘리크라피로 표현된 글귀와 함께 가을 풍경이 그려져 있다.
이번 공감글판 문구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6일까지 공감글판[가을편] 문구를 공모해 접수된 208건 가운데 최고 점수를 받은 문구가 선정됐다.
공감글판은 지역민과 지역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문화적 감성을 공유ㆍ고취하기 위해 예경탁 은행장의 '향기를 담은 따뜻한 은행' 아이디어 중 일부가 바탕이 되어 기획됐다.
최대식 사회공헌홍보부장 "걱정말아요 당신 삶도 가을처럼 잘 영글고 있어요'라는 문구는 말하는 사람이나 듣는 사람 모두에게 위안이 되고 따뜻함이 전해질 만큼 정겹다"면서 "공감글판 문구처럼 고객과 지역민들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좋은 기운이 가득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