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가 네이버 렌탈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뇌새김은 온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렌탈 솔루션을 적용하여 네이버 쇼핑에서도 원스톱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학습 패키지 선택부터 주문, 계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네이버쇼핑 렌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렌탈 서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뇌새김은 사용자들이 각자의 학습 목적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황별, 수준별 카테고리를 세분화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출시 5개월 만에 1만 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영어 학습지 '더위크'가 포함된 '더위크 패키지' 등 뇌새김의 인기 학습 콘텐츠를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 오픈. [사진=위버스마인드] |
뇌새김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자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이벤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렌탈 시, 중국어와 일본어 콘텐츠가 무료 제공되며, 렌탈 기간 총 2회의 렌탈료가 면제된다. 더불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9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뇌새김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학습 렌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네이버쇼핑에서 온라인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복잡한 렌탈 과정을 꺼리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온라인 렌탈 채널에서의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