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넛내추럴 무늬목 마감으로 따뜻한 느낌 부각, 멤브레인 기법으로 고급스러움 더해
헤드보드 수납공간 및 C타입 충전 포트 등 실용적인 디테일도 매력적인 포인트
N타입 구조 및 투 매트리스 시스템 적용 안락하면서도 쾌적한 수면환경 제공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에이스침대가 가을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신혼 침대 '모데나(MODENA)'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모데나의 헤드보드는 둥글고 단단한 조약돌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아 시각적인 안정감이 느껴지는 라운드형으로 디자인됐다. 중앙의 더해진 가로 라인으로 침실이 더 넓어 보이도록 하는 등 세심한 디테일이 우수하며,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지닌 월넛내추럴 무늬목 마감으로 신혼 무드에 알맞은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표면을 열과 압력으로 진공·압착하는 최신 멤브레인 기법을 사용하여 마감을 깔끔하게 처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통해 실제 원목과 가까운 색상을 구현하여 한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은 물론, 생활 기스나 수분과의 접촉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했다.
에이스침대 신제품 '모데나(MODENA)' 이미지. [사진=에이스침대] |
실용성 및 휴식 편의성도 함께 높였다. 프레임 상단에 수납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소품이나 안경 등을 올려놓기에 편리하며, 스마트 기기 활용이 많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C타입 고속 충전 포트를 양쪽에 배치했다. 헤드보드의 기울기 각도는 기대어 쉬기 편안한 8°도로 설계했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자체 개발한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해 특별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140mm 발통을 적용한 N타입 설계로 지면과 파운데이션 사이 공간을 확보해 침대 하단까지 깔끔하게 관리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모데나는 월넛 천연 무늬목을 사용하여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신혼 부부들에게 특히 추천한다"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협탁과 함께 사용하면 통일감 있는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