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중국 우구몰 홈쇼핑에 TS어성초샴푸 론칭 방송 소식을 전했다.
TS어성초샴푸 론칭 방송은 9월 5일(화) 오전에 라이브 될 예정이다. TS어성초샴푸는 TS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 어성초추출물이 100000ppm 함유되어 있다.
제품에는 경상북도 영천의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어성초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우구몰에 해당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향후 꾸준히 중국 시장을 공략하여 현지에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트릴리온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