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가 지난 23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동화구연대회 및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올해 24회째로 열리는 대회로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열리고 있다.
어린이집연합회 동화구연대회와 사진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어린이집 교사와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성시]2023.08.24 lsg0025@newspim.com |
동화구연대회는 보육교사부문, 영아부문, 유아부문으로 20명이 출전해 동시와 동화를 재미있게 구연해 관객들의 재미와 흥미를 이끌어냈다.
이어 '탄소중립 우리가 실천해요'을 주제로 열린 어린이집 사진콘테스트는 지구 온난화에 따른 환경변화를 일깨워주는 사진 작품 20여점이 전시됐다.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경기도의원, 교직원과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그동안 준비하고 많은 노력으로 애써주신 안성시어린이집연합회장을 비롯해 어린이집 원장님과 교사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육교직원의 근무 여건과 환경이 향상되어야 아이들에게 질 좋은 보육을 제공 할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사진콘테스트 대상 1명과 최우수상 2명이 수상했고 동화구연은 보육교사, 영아, 유아 부문별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