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에코플로우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리버 시리즈와 신제품 휴대용 에어컨 웨이브 2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4층 '사운드바이 지오' 매장에서 선보인다.
에코플로우 |
기존 에코플로우 제품들은 온라인 및 각종 박람회에서 체험이 가능했지만, 다수 CS요청으로 인해 오프라인샵을 따로 준비중에 있었다.
이로 인해 롯데백화점 고객들은 대용량, 고출력, 휴대성을 강조하는 에코플로우 파워뱅크, 그리고 에어컨 웨이브 2까지 다양한 에코플로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성능과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에코플로우의 리버 시리즈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용접기까지 돌릴 수 있는 고출력을 갖췄다.
대용량에도 한 손으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특징이다. 리버 2 프로의 경우 가벼운 무게와 높은 용량을 동시에 제공하여 핸드폰 충전 약 57회, 차량용 냉장고 약 18시간, 노트북 약 10.2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인 휴대용 에어컨 웨이브 2는 사계절용으로 출시되어, 송풍 기능 및 냉방& 난방을 모두 제공하여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냉각 기능은 단 5분만에 30°C에서 20°C까지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 습도가 70% 이하인 환경에서 냉방 모드를 사용할 경우 배수도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프리미엄 남성 취미 가전 브랜드인 '지오코리아'의 첫 한국 매장인 사운드바이 지오는 에코플로우 제품 외에 다양한 프리미엄 소형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국내에서의 입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우리는 특허낸 기술들과 휴대용 파워뱅크 no.1 글로벌 브랜드 다운 최고의 제품을 한국시장에 다방면으로 소개할 것"이라며 자사 제품들에 대한 기대와 포부를 밝혔다.
에코플로우 파워뱅크와 웨이브 2 모두 사운드바이 지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휴대용 전력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