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씨큐브코딩 센터에서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 위한 체험설명회 진행 중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2025년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초중고 개정 교육과정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보교육 강화이다. 코딩과 인공지능 교과 등 디지털 교육을 확대한다고 발표한 가운데 코딩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는 코딩 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여름학기 개강을 위한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개강은 6월 1일(목). 4월 말부터 전국 씨큐브코딩 센터에서 체험과 설명회를 동시간대에 진행하는 체험설명회를 진행한다. 이후 입학상담을 통해 수강반을 결정한다.
씨큐브코딩 |
여름학기 학부모 설명회는 'AI시대! 우리 아이 생존법'을 주제로 열린다.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체계적인 소프트웨어 교육의 필요성, 바뀐 교육 제도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씨큐브코딩 커리큘럼에 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학부모가 설명회를 듣는 동안 학생을 위한 체험수업이 진행된다. 씨큐브코딩 정규 과정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스크래치와 오조봇, 스마트폰 앱메이킹, AI 프로그램 만들기, 메타버스 코딩학습 프로그램 코드얼라이브(codeAlive) 등을 직접 체험한다. 참여 학생의 학년과 경험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씨큐브코딩 관계자는 "이번 체험설명회를 통해 코딩과 관련된 자녀의 진학·진로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름학기 체험설명회는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정 확인과 신청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