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소케어 글로벌 넘버원 성장 모멘텀 강화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대표기업 이루다는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2023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레이저 학회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레이저 학회로 국제 의료 서비스 응용 기술을 위한 레이저 및 에너지 기술의 개발 및 응용 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ASLMS 2023'에서는 냉각을 이용한 광열분해가 흑자 치료의 차세대 대안이라는 주제로 이루다 학술 자문 위원 라마르 프리미엄 대구 현대점 피부과 황제완 원장이 리팟(reepot)을 통한 레이저 시술 경험과 스터디 결과를 국제 무대에서 발표하는 성과를 거뒀다.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대표기업 '이루다' 관계자들이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2023 미국레이저의학회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루다] |
이루다는 학회 기간 중 열린 전시회에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리팟과 큐라스 하이브리드 등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제품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차세대 레이저 장비 리팟은 532nm파장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리팟 레이저는 이루다가 5년간의 전폭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과냉각 제어 기술과 AutoDerm 영상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 레이저 의료기기의 판도와 고정관념을 바꿀 게임체인저로 주목을 받았다.
이루다 관계자는 "이번 ASLMS를 통해 색소케어 글로벌 넘버원(NO.1)이라는 성장 모멘텀이 강화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해외 대형 학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켜 글로벌 시장 점유율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