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4월 10~21일 참가 기업 모집
구인업체 25여개 참여 양질의 일자리 제공 기대
[군포=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군포시는 다음달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다 함께 내 일 잡고(Job Go) 2023년 군포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하고 박람회에 참여할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군포시청 전경. [사진=군포시] 2023.04.07 1141world@newspim.com |
시에 따르면 안정된 일자리와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구인업체 25여개가 참여해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역내 우수기업체 홍보 부스를 별도로 운영하며 이력서용 사진 촬영, 퍼스널 컬러 이미지 메이킹과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내실있는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는 이달 10일부터 21일까지 기업체를 대상으로 박람회 참가 신청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참여 희망 기업은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팩스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행사장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방문하면 된다.
전경혜 일자리기업과장은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기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