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뉴스핌] 조은정 기자 = 전남 장성군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행복한 만남, 장성몰'이 오픈했다.
5일 장성군에 따르면 '행복한 만남, 장성몰'은 전국 누구나 인터넷만 접속하면 손쉽게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전자 상거래 장터이다.
축령산, 백암산 등 깊은 산에 둘러싸인 장성군이 자신 있게 내놓은 명품 과일과 육류, 가공식품, 특산품이 풍성하다.
장성군, 온라인 쇼핑몰 '행복한 만남, 장성몰' 오픈 [사진=장성군] 2023.04.05 ej7648@newspim.com |
구글,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장성몰'을 검색하면 손쉽게 누리집을 찾을 수 있다. 전체 카테고리에 마우스 커서를 대면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생활 △선물세트 순으로 품목이 나타난다.
농산물 카테고리에는 장성을 대표하는 과일인 사과와 쌀, 유기농 야채, 새싹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수산물로는 갈치속 젓갈, 청어알 비빔젓갈 등 '밥도둑' 젓갈들이 손님을 맞이한다.
축산물 순서에선 농협안심한돈과 천연 벌꿀이 건강을 약속한다. 가공식품은 김치부터 야채주스, 백향과 청, 간식, 수제떡갈비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생활용품은 편백나무로 만든 조리도구와 큐브베개 세트가 선택을 기다린다.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세트로는 돼지고기와 새싹삼 장아찌, 수제옛날과자, 황토소금 등을 마련했다.
신규 가입 혜택도 눈길을 끈다. 장성군은 장성몰 개점을 기념해 신규 가입자에게 최대 2000원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장성군 관계자는 "장성 최초로 선보인 '행복한 만남, 장성몰'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면서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앞으로도 꾸준한 상품 개발과 다양한 홍보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