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실천연합회·카카오와 1000만원 목표 기부금 달성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AXA손해보험이 환경실천연합회, 카카오와 진행한 '자원순환 탄소지우기' 모금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은 환경실천연합회, 카카오와 진행한 '자원순환 탄소지우기' 모금 캠페인으로 총 1000만원의 목표 기부금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AXA손해보험] 이은혜 기자= 2022.07.15 chesed71@newspim.com |
AXA손해보험은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인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전국민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3주간 네티즌 총 3901명이 참여했으며, 응원, 댓글 및 공유를 통해 1000만원의 목표 기부금을 달성했다.
적립된 기부금은 환경 교육에 소외된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파괴 및 보호 학습을 위한 놀이 키트 제작 및 배부에 쓰일 예정이다. 또, 자원순환과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적 노력을 직접 체험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폐타이어와 폐플라스틱 등을 재활용한 생활용품도 전달할 계획이다.
기욤 미라보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이번 모금 캠페인을 통해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 인식을 심어주고,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환경개선을 위해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