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백 위원장 등 12명 구성...내달 15일까지 운영
[보은=뉴스핌] 백운학 기자 = 최재형 충북 보은군수 당선인 인수위가 16일 출범식을 갖고 활동에 들어갔다.
인수위는 경제, 농업, 문화관광, 복지 등 분야에서 전문 경험이 있는 위원 12명으로 구성했다.
보은군수직 인수위원회. [사진=보은군수직 인수위] 2022.06.16 baek3413@newspim.com |
위원장은 김수백 전 보은군 부군수가, 부위원장은 최병욱 전 보은대추연합회장이 맡았다.
군은 인수위원회에 분야별 전문공무원 7명을 확대 지원해 신속한 군정 파악과 더불어 민선8기 공약사업을 면밀히 검토해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인수위는 다음달 15일까지 운영된다.
정책기획분과, 농업·경제분과, 사회복지분과, 문화·관광분과 등 4개 분과위원회로 구성되며 당선인을 보좌해 민선8기 군정 방향을 정하고 당선인 공약 실현 방안을 구체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16일 최재영 보은군수 당선인이 인수위원회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보은군수직 인수위] = 2022.06.16 baek3413@newspim.com |
최재형 당선인은 "인수위는 공무원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소통하며 업무 인계인수를 철저히 해 중단 없는 군정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보은군수직 인수위원회 명단
▲위원장 김수백 전 보은군부군수 ▲부위원장 최병욱 전 (사)보은군황토대추연합회장 ▲박성노 속리산관광협의회장 ▲양명근 전 보은군새마을회장 ▲김윤식 보은읍이장협의회장 ▲이준기 농업회사법인 애니실크 대표 ▲이충근 장안FC 총무 ▲육경애 한국지역인적개발학회교육위원장 ▲정해자 보은군다문화센터장 ▲최진미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차현주 전 삼승면 부면장 ▲장은영 전 보은군장애인부모연대회장, 보은군의회비례대표원 당선인
baek34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