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홍태용 김해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시민들과 본격적인 소통 행보에 나서고 있다.
김해시청 홈페이지 김해시장 당선인에게 바란다 코너.[사진=김해시청 홈페이지 캡처] 2022.06.15 news2349@newspim.com |
김해시장직 인수위원회는 김해시 홈페이지에 '김해시장 당선인에게 바란다' 코너를 마련해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인수위가 소통과 통합이라는 핵심 키워드로 출범한 만큼,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해 시정에 반영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먼저 김해시청 홈페이지에서 '김해시장 당선인에게 바란다'라는 코너를 클릭해 들어가서 김해시정 각 분야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면 된다.
홍태용 김해시장 당선인은 "인수위원회에서는 시정 슬로건인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새로운 변화를 위한 준비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인수위는 민선8기 시정운영 방향 설정과 미래 청사진 구상을 지원하기 위해 김재원 위원장과 위원 14인, 4개 분과로 구성해 지난 9일 출범했다.
다음 주부터는 분과별로 본격적인 현장 소통행정을 펼친다. 안동도시개발사업 현장과 장유소각장 등 현안 사업장과 복지·문화시설 등을 방문해 시민 불편사항을 챙겨나갈 계획이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