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영양전통시장서 합동 거리 유세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지원 사격
[영양=뉴스핌] 남효선 기자 = 국민의힘 오도창 경북 영양군수후보가 24일 영양전통시장에서 '6.1지방선거' 거리유세를 열고 "영양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합동유세에는 오 후보를 비롯 이종열 경북도의원 후보, 김귀임 영양군의원 비례대표후보, 우승원,김영범,김창훈 영양군의원 후보 등 국민의힘 영양군 후보자들이 집결해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또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가 순회 유세를 겸한 지원사격에 나서 힘을 실었다.
국민의힘 오도창 경북 영양군수 후보가 24일 영양전통시장에서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가 참석하는 거리 합동유세를 열고 "영양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오도창 후보사무소] 2022.05.24 nulcheon@newspim.com |
오 후보는 "지난 민선7기에 지킨 약속들과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영양의 미래를 확 바꿀 수 있도록 농업분야, 교통 인프라 구축,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소멸극복 등 주요 10개 분야 공약들을 반드시 완성시키겠다"며 " '예산 5000억원, 고추생산 1위, 농가소득 6000만원'의 '5·1·6 비전'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이철우 경북지사 후보는 "재선에 도전한 오도창 후보는 조용하게 일 잘하는 군수이다. 오도창 후보와 함께 남북 9축 고속도로 등 경북과 영양을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압도적으로 당선되도록 영양군민들이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