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5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제2회 청소년주간행사 '금쪽같은 내 건강'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행사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최하고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총 7개의 기관에서 코로나 시대에 청소년들의 '건강'이라는 주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5월 마지막 주 토요일인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제2회 청소년주간행사 '금쪽같은 내 건강'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2022.05.16 1141world@newspim.com |
이번 행사는 의왕시 청소년과 시민들은 물론, 전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0초 영상 공모전 △청소년 건강온도 올리기 △마음건강 챙기기 △가족 진로체험 D-DAY 볼파란 사춘기 △건강을 MOA 걷기 챌린지 △건강을 MOA 동아리연합공연 △아띠의 투니어리 △슬기로운 도담생활 △업싸이클링 안마봉 만들기 △건강한 집 온도 올리기 △꿈누리카페 청소년 전체 개방 △코노는 못 참지! 등 총 1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오우선 대표는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한 청소년주간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코로나로 답답했던 생활을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