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동해시는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커뮤니티하우스 등 편의시설에 대한 공유재산 사용·수익허가 대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시설은 커뮤니티하우스 내 2·3층 식당동 공간을 비롯한 어린이 물놀이 시설에 위치한 스낵카페이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동해시 망상오토캠핑리조트내 워터파크. 2021.11.24 onemoregive@newspim.com |
시는 전국의 특화된 사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입찰등록과 다양한 아이디어가 포함된 제안서를 접수하며 제안사항에 대해 외식전문가와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이달 말 사용수익허가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하며 입찰자의 제안서 평가점수(90점)와 입찰가격점수(10점)를 합산해 최고 득점자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다.
또 제안업체가 식당과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거나 2개 업체 이상 컨소시엄을 구성해 식당과 카페를 운영할 수 있도록 모집범위를 확대, 운영의 효율화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신영선 관광과장은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캠핑존, 리조트존, 한옥존으로 구성된 망상오토캠핑리조트가 특화된 편의시설을 갖춘 동해시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거듭나길 바라며 코로나와 산불 재난으로 힘들어하는 전국민이 위로받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