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원조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고봉민김밥人이 '가족'을 대상으로 자사 김밥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봉민이 쏜다' 2회차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
'김밥으로 Flex-고봉민이 쏜다'라는 이름의 해당 이벤트는 지난 4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여 신청 인원수 약 2만 8천여명 중, 총 300여명이 당첨 혜택을 누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 2회차 이벤트는 3인 이상, 10인 이하의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한 줄 사연만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기간은 7월 16일 금요일 오후 4시까지이며, 총 25팀을 선정하여 최대 500줄의 김밥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밥은 소시지김밥 1줄, 소불고기김밥 1줄로 1인당 2줄씩 제공된다. 응모는 고봉민김밥人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 내 QR코드로부터 접속 가능한 별도의 '고봉민이 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고봉민김밥人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드리고자 매장 직접 픽업으로 변경해 진행한다"며 "코로나19와 방학으로 인해 끼니를 함께할 일이 많아진 가족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지역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되도록 본사 100% 지원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편 고봉민김밥人은 지난 10년간 김밥 프랜차이즈 업체 1위로 자리매김하며 2021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 |
고봉민김밥,이번에는 '가족'에게, 최대 500줄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