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라피타'를 운영하는 ㈜제이온케어가 9일 오후 4시 10분, 롯데홈쇼핑에서 쿨링 레이저제모기 신제품 'IPL So Cool'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서 첫 런칭되는 라피타 'IPL So Cool'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는 9일 오후 4시 10분부터 5시 15분까지 라이브로 방송된다.
라피타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 IPL So Cool은 피부에 닿으면 버튼을 일일이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조사되는 '터치&샷 자동조사' 기능을 탑재했으며 레이저제모기의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LCD 화면을 탑재했다.
신제품 레이저제모기인 IPL So Cool의 특장점은 레이저 제모 기능에 더해진 '쿨링 기능'이다. 레이저 제모를 한 후 자극 받은 피부의 열감을 감소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더해 레이저제모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준다.
또, 출력창을 피부에 밀착시킨 상태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면 연속으로 광선이 자동으로 조사되는 '글라이딩 연속조사'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지속적으로 사용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9일 오후 4시 10분에 방송되는 라피타 IPL So Cool의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은 롯데홈쇼핑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뷰티브랜드 라피타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