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21일까지이벤트 진행... 선착순 40명 안마의자 피규어 증정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의 동탄2신도시 직영전시장이 오픈 4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동탄2신도시 전시장은 신라천 초입에 위치, 인근 지역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올해 4주년을 맞았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사진=바디프랜드] 2021.03.12 shj1004@newspim.com |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Ⅱ, 스테디 셀러 팬텀Ⅱ, 의료기기 '팬텀메디컬' 등 안마의자 전 모델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동탄2신도시점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약 9일간 오픈 4주년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고객 전원에게 모델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세트, 아이마사지기,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을 차등 지급한다.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혜택인 고급 SUV 3대 경품 응모 혜택 등도 중복 적용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4년간 꾸준히 바디프랜드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달은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과 맞물려 럭셔리카 3대를 경품으로 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니 안마의자 구입을 고려하신다면 적극 이용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