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거제시는 거제시민 등을 대상으로 2021년 1월부터 추진 예정인 거제시 공공배달앱 명칭을 오는 9일까지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거제시청 전경 [사진=거제시] 2020.02.05 news2349@newspim.com |
거제시는 지난달 20일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 및 배달업 개발업체 ㈜원큐와 3자간 업무협약을 통해 민관협력형 공공배달앱 도입을 결정했다.
이번 공모는 공공배달앱 출시를 앞두고 지역실정에 맞는 특색있는 배달앱 명칭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참여방법은 시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에서 공모 제안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기획예산담당관(기획담당)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서를 심사해 최우수 1명에는 30만원, 우수 2명에는 각각 15만원, 장려 7명에 5만원 상당의 거제사랑상품권을 지급하며, 12월 중 시 홈페이지 또는 선정자에 한해 개별통보 예정이다.
변광용 시장은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지역의 특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독창적인 공공배달앱 명칭이 선정되길 바란다"며 "내년 1월에 출시될 거제시 공공배달앱이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사전준비와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 공공배달앱 가맹점주 모집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거제시지부에서 상시 접수를 진행한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