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박지연이 '비밀의 숲2'에 출연한다.
박지연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재회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2017년 방영된 전작 '비밀의 숲'은 당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호평받은 바 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에잇디크리에이티브] 2020.06.26 jyyang@newspim.com |
박지연은 극중 서동재(이준혁)와 함께 근무하는 동료 검사 정민하 역을 맡아 조승우, 배두나, 윤세아, 이준혁, 최재웅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로 데뷔해 10년차를 맞은 박지연은 '레미제라블' '시라노' '레베카' 등 다수의 굵직한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출중한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최근 뮤지컬 '레베카'에서 '나(I)' 역을 연기한 박지연은 아름다운 음색과 관객을 압도하는 호소력 짙은 연기력으로 사랑 받았다.
또 JTBC '라이프', SBS '해치',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무대에서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 12일 종영한 SBS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박지영 역으로 출연한 박지연은 1인 2역 연기를 소화하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배우 박지연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