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롯데푸드는 지난 1월 31일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의성마늘 쫄깃롤만두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시 영등포구 롯데푸드 본사 1층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히든서포터즈의 기업 체험 프로그램으로 열렸다. 히든서포터즈는 마케팅 제안, 광고·프로모션 기획, 마케팅 사례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가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 2020.02.03 204mkh@newspim.com |
대학생 참가자들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활용한 분짜와 짜조 레시피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부일 롯데푸드 쉐프 매니저 지도 아래 롤만두의 길쭉한 모양을 살린 짜조와 함께 먹기 좋은 분짜를 따라해 보며 손쉽게 그럴싸한 요리 한 접시를 완성할 수 있었다.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로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얇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어 만두의 깊은 풍미를 더했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넣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체험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