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다음달 28일까지 ‘2019학년도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 신입생 모집 홍보 포스터.[사진=국제대] |
14일 국제대에 따르면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단체의 최고경영자, 정부·공공기관·공기업의 고위급 인사, 정계·문화·예술·언론·법조인 등 평택 및 인근 지역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4차 산업시대의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고 창조적인 고품격 리더를 양성한다.
비전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지식인으로써 인문학적 통찰력을 통한 경영능력 배양 ▲4차 산업 융·복합 시대에 걸맞은 창조리더십 함양 ▲고품격 친교를 위한 휴먼네트워크 구축 ▲여유를 통한 삶의 유연성 배양을 목표로 한다.
현재 3기를 모집 중인 국제대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 오는 3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2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김중기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는 기존보다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이 더욱 가치 있는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역사회 리더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수강생과 지역사회, 국제대학교가 동반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대 평생교육원은 일반과정, 학점은행제 및 시간제등록제 과정, 경기꿈의대학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과정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