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 아우딘퓨쳐스는 ‘써메딕+ 사케 풋스파’ 제품이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중 전량 매진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판매물량은 4144세트, 약 2억9000만원에 수준이다.
써메딕+ 사케 풋 스파는 2016년 11월 첫 론칭했으며 ‘써메딕+ 히노키 풋 스파’의 업그레이드 라인이다. 방송 이후 11번째 매진 행진행렬 보인바 있다.
이 제품은 각질 제거와 에프터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케 풋스파 리무버 워터, 글라스 패드, 힐크림으로 구성됐다.
피부 미용에 좋은 사케를 함유한 리무버 워터는 미세한 탄산 기포가 발생해 빠르게 각질을 불려준다. 특수 가공된 유리로 만들어진 글라스 패드는 미세한 수 만개의 도트 패턴으로 피부 자극 없이 매끈하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에프터 케어를 위한 힐크림은 자연유래 성분 50가지와 세라마이드,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써메딕+ 사케 풋 스파는 저작극 테스트와 즉각적 발꿈치 각질제거, 거칠기 개선, 굳은살 감소, 광채 개선, 2중 보습 개선 등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염두해 두고 개발됐다”고 말했다.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