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태왕이 대구 달성군 서재지구에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를 오는 16일 분양한다.
11일 ㈜태왕에 따르면 오는 16일 대구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02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8층, 7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7~117㎡ 아파트 857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82실을 비롯해 총 939가구 규모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투시도 [자료=㈜태왕] |
태왕은 그동안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펜트하우스를 포함해 중대형 면적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가 조성되는 서재지구는 주변 세천지구와 죽곡지구, 성서지구와 함께 총 5만6000가구 규모 신흥주거벨트를 형성하고 있다. 이 일대는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또 성서산업단지와도 가까워 배후수요를 갖췄다.
단지는 내부에서 와룡산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금호강과도 가깝다. 단지 앞 달서대로를 거치면 성서지구 안에 위치한 이마트, 롯데시네마, 아트센터를 비롯한 편의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020년 4차순환도로 성서~지천 구간과 다사~왜관 광역도로가 개통되면 입주시 교통 여건이 더 향상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대구 서부권 신흥주거타운에서 선보이는 랜드마크 대단지라는 점을 고려해 태왕이 단지 곳곳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단지는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동간 배치도 최고 142m로 설계해 단지 내 쾌적함을 확보했다. 특히 지역 내 최고 높이인 38층 고층으로 지어져 탁 트인 전망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메가시티 태왕아너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조성된다.
nanana@newspim.com